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살인하는꿈, 살인 꿈해몽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친구가 꿈을 꾸었는데

친구는 살인 누명을 썼고

누군가가 집에 불을 지르려고 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살인, 누명, 불에 대한 꿈을 차례대로 함께 알아볼까요🥰

살인에 대한 꿈은 무슨 꿈일까요?


살인

내가 누군가를 살인하는 꿈

-하고자 했던 일들이 마침내 큰 성과를 얻게 된다.

 

다른 사람이 살인하는 것을 보는 꿈

-현재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중이다.

 

내가 한 개의 무기로 두 사람을 죽이는 꿈

-노력에 비해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나의 능력을 남에게 인정받게 된다고 합니다.

 

나를 해치려고 한 사람을 죽이는 꿈

-지금 발생하고 있는 문제 또는 어려움이 점차 풀리게 된다.

 

내가 사람을 죽이고 우는 꿈

-내가 소망하는 것들이 이루어진다.

 

내가 죽인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내가 누군가 죽이고 난 후 온몸에 피가 묻는 꿈

-재물이 들어온다. 

큰 이익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살인

나와 친한 사람을 살인하는 꿈

-나의 능력이 상승하여 어떠한 일을 하던 잘 풀리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내가 평상시에 좋아하던 일이 성공할 수 있다.

 

부모님이나 형제를 죽이는 꿈

-해결되지 않던 문제가 해결된다.

 

모르는 사람을 목졸라 죽이는 꿈

-나 또는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정당방위로 사람을 죽이는 꿈

-나의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하지만, 그에 맞는 대우를 받지 못한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현재 나를 힘들게 하는 것들이 점차적으로 좋아지게 된다.

 

사회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 사람을 죽이는 꿈

-내가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꿈을 이루어 최고의 명예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막 살인하는 꿈

-귀인이 나타나 나의 일을 도와준다.

 

옷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지금 내가 추진 중인 일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나를 도와줄 사람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나의 노력에 비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실패 또는 방해를 받을 수 있다.

 

살인자에게 죽을 뻔했지만 도망치는 꿈

-나의 능력이 저평가받을 수 있다.

 

사형수를 죽이는 꿈

-고위 관리직 또는 승진 등 나의 직급이 올라갈 수 있다.

 

내가 살인하고 하지 않았다고 거짓말하는 꿈

-노력한 성과에 대해 보상을 받아야 하지만 받지 못하게 된다.

 

내가 살인하여 교도소에 갇히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꿈에서 살인자를 만나도 도망가면 안 되겠네요ㅎㅎ

 

좋지 않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항상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누명 쓰는 꿈, 억울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번에 친구가 살인누명을 쓰는 꿈을 꾸어서 먼저 살인에 대한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친구 꿈속에서 겪었던 누명을 쓰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명을 쓰는 꿈은

enzheng.tistory.com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쫓기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한 번씩 꿈에서 쫓기면 일어나서 너무 피곤하죠. 정말 잠을 잔 게 아닌 거 같아요. 저는 어제도 도망 다니면서 미션을 해결하느라 긴장하고 �

enzheng.tistory.com

 

상대방을 때리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싸우는 꿈, 맞는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내가 상대방을 때리는 꿈은 과연 무슨 꿈일까요? 누군가를 때리는 꿈은 그 사람과 돈독해지거나 경쟁자 위에 올라��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타는 꿈, 불에 관한 꿈해몽  (0) 2020.06.23
누명 쓰는 꿈, 억울한 꿈해몽  (0) 2020.06.22
물건 파는 꿈해몽  (2) 2020.06.19
바람 부는 꿈해몽  (0) 2020.06.18
길 헤매는 꿈해몽  (0) 202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