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바람 부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길을 기는데

바람이 불어 간신히 난간을 붙잡고 길을 걷다가

한번 바닥에서 붕 떴다가 내려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날아갈까 봐 조마조마했는데요

바람에 대한 꿈은 무슨 꿈일까요?


 

🌫

 

바람이 나에게 부는 꿈

-잘못을 하여 질책을 받을 수 있다.

 

티끌이 바람에 날리는 꿈

-나와 상관없는 일에 휘말릴 수 있다.

가정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바람에 나무 등이 부러지거나 뽑히는 꿈

-내가 다니는 회사나 사업장에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이로 인해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람에 내 몸이 날려 공중에 뜨는 꿈

-지위나 명예 재물을 일을 수 있다.

 

바람이 불어 머리카락이 휘날리는 꿈

-가정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어떤 일로 인해 내 마음이 혼란스러울 때 많이 꾼다고 합니다.

 

바람이 불어 옷이나 모자 물건 등이 날아가는 꿈

-누군가로 인해 정신적, 물질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다.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해야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바람이 거세고 강하여 불안하다고 느끼는 꿈

-실제로 위태로운 상황에 처할 수 있다.

사회적 위치가 흔들리게 되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바람이 거세게 부는데도 일거리를 놓지 못하는 꿈

-사회적으로 막강한 권력을 지닌 기관에 굴복하게 된다.

 

바람이 그치지 않고 계속 부는 꿈

-내 몸이 좋지 않을 수 있다. 

어려운 일로 인해 힘든 상황이 될 수 있다.

 

강한 바람이 집 지붕을 뚫는 꿈

-나 또는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나의 집이 회오리바람에 휘말리는 꿈

-골치 아픈 일이나 불길한 일에 연루될 수 있다.

경찰서에 연행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람이 불어 내 집이 공중에 떠있는 꿈

-사업 기반을 잃게 되거나 불길한 일에 연루될 수 있다.

 

 

🌫

 

바람이 기분 좋게 불어오는 꿈

-이제까지 나의 앞을 가로막던 일이 사라진다.

가정이 평온해지고 삶이 안정적으로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람 부는 소리가 들리는 꿈

-기다리던 소식이 올 수 있다.

 

바람의 힘을 빌려 내가 날아다니는 꿈

-조력자의 도움으로 나의 소원을 이룰 수 있다.

앓던 질병이 사라진다.

 

내가 바람을 일으켜 주변의 물건을 날려버리는 꿈

-나의 명예가 올라가고 운이 좋아진다.

 

강한 바람을 정면으로 맞으면서 시원하다고 느끼는 꿈

-어려움이 있던 일이 사라지고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

 

바람을 등지고 걷는 꿈

-나를 돕는 조력자를 만나 사업이나 진행 중인 일들이 잘 풀린다.

 

바람이 불어 불길이 거세지는 꿈

-막강한 힘을 지닌 조력자의 도움으로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를 얻는다.

사업이 날로 번창한다고 합니다.

 

심한 바람을 다른 사람 뒤에서 피한 꿈

-귀인이 나타나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해소시켜준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살랑살랑 기분 좋은 바람 꿈을 꾸고 싶네요☺

 

좋지 않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길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어제 기분 좋은 꿈을 꾸셨나요? 저는 탁 트인 길을 따라 새로운 집에 들어가고 새로운 집 뒤로 예쁜 오솔길을 발견해서 내일은 저 길을 따라서 걸어가면 좋겠다 라고 생각��

enzheng.tistory.com

 

강아지, 개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주무셨나요? 저는 지난밤에 꿈속에서 큰 개한테 물릴 뻔 한 꿈을 꾸었습니다. 제가 간식을 주는데 큰 개가 자꾸 손을 물려고 했습니다. 근데 재빠르게 간식만 입에 넣어주�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인하는꿈, 살인 꿈해몽  (0) 2020.06.21
물건 파는 꿈해몽  (2) 2020.06.19
길 헤매는 꿈해몽  (0) 2020.06.17
길에 관한 꿈해몽  (0) 2020.06.16
옷, 새옷 입는 꿈해몽  (2)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