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길 헤매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전 포스팅에서 길에 대한 꿈에 대해 찾아보았는데요

저는 가끔 건물 안에서 길을 못 찾고

헤매는 꿈도 꾼 적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길을 너무 헤매면

도망 다니는 꿈만큼 아침에 굉장히 힘들죠

길을 헤매는 꿈은 무슨 꿈일까요?


길
🏞

길을 헤매는 꿈

-원하는 일을 성취하려 노력하지만 성취하기 힘들다.

 

길 잃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목표했던 일이 사라질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 헤매는 꿈

-현재 진행하는 새로운 일에 답답함을 느낄 상황이 생길 수 있다.

또는 새로운 분야에 눈을 뜨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두운 터널에서 길 헤매는 꿈

-위나 장 등 소화기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산에서 길 잃는 꿈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별을 준비해야 될 일이 생길 수 있다.

 

숲 속에서 길을 헤매는 꿈

-노력한 것만큼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다.

 

사막에서 길 헤매는 꿈

-내가 속한 곳에서 가진 능력을 모두 펼치지 못한다.

 

길
🏞

넓은 궁궐에서 헤매는 꿈

-근심거리,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건물 안에서 길을 잃어버린 꿈

-금전적인 손해가 생길 수 있다.

 

밀림에서 길 헤매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비나 눈이 올 때 길 헤매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로 큰 비판을 받을 수 있다.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집에 찾아가기 위해 길을 헤매는 꿈

-가정에 걱정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여유가 많이 줄어들 수 있다고 합니다.

 

우물을 찾아서 길을 헤매는 꿈

-중대한 사항에 대해 결정을 고심하게 된다.

 

길
🏞

어느 순간 길을 잃어버린 꿈

-내가 하는 일이나 업무에 차질이 생겨 중단될 수 있다.

또는 주변인과 사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다.

 

사람을 찾아 헤매는 꿈

-자녀나 어린아이를 잃어버린 경우 마음에 있는 큰 짐을 덜 수 있다.

배우자나 부모를 잃어버린 경우 재물이 나갈 수 있다.

 

잘 가던 길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갑자기 중단될 수 있다.

 

나에게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려 찾아 헤매는 꿈

-스스로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행동을 하게 된다.

 

병원을 찾아 헤매는 꿈

-나에게 처한 어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나 잘 해결되지 않는다.

 

길 헤매던 중 막힌 골목이나 절벽을 만나는 꿈

-일신상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고, 그 어려움이 쉽게 해결되지 않는다.

 

밤길을 헤매다 반딧불이 밝혀주는 꿈

-귀인이 나타나서 힘든 상황에 도움을 준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헤매는 꿈이라 역시 좋지 않은 내용의 꿈이 많네요

좋지 않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 라고만 생각하시고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길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어제 기분 좋은 꿈을 꾸셨나요? 저는 탁 트인 길을 따라 새로운 집에 들어가고 새로운 집 뒤로 예쁜 오솔길을 발견해서 내일은 저 길을 따라서 걸어가면 좋겠다 라고 생각��

enzheng.tistory.com

 

도망다니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번에 쫓기는 꿈을 꾸어서 쫓기는 꿈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도망치는 꿈은 의미가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망치는 꿈은 어떤 꿈인지 찾아보았습니다. 도��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건 파는 꿈해몽  (2) 2020.06.19
바람 부는 꿈해몽  (0) 2020.06.18
길에 관한 꿈해몽  (0) 2020.06.16
옷, 새옷 입는 꿈해몽  (2) 2020.06.15
강아지, 개 꿈해몽  (2) 2020.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