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옷, 새옷 입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옷을 갈아입는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꿈에서 친한 지인이

제 옷을 맞춰주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갑자기 어떤 가게에 들어가서

저의 치수를 잰 후 딱 맞는 옷을 만들어 주었어요

그다음에는 신발도 맞춰주려고 했는데

신발은 디자인을 고르고 있는데 깨버렸지 뭐예요ㅎㅎ

그래도 예쁘고 딱 맞는 옷을 입어서

기분 좋게 일어났습니다.

그렇다면 옷에 관한 꿈은 어떤 꿈일까요?


옷
👚

옷을 입는 꿈

-취직을 하거나 직장인은 승진할 수 있다.

내가 스스로 입은 경우 친한 친구나 연인과 다투거나 헤어질 수 있다.

 

옷을 사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업을 갖게 되고 믿고 의지할 만한 귀인을 만나게 된다.

 

옷을 단정하게 입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옷을 이것저것 갈아입는 꿈

-가정이나 직장에서 변경 사항이 자꾸 생긴다.

 

화려한 옷을 입은 꿈

-재력가와 인연이 닿거나 이로 인해 나 또한 신분이나 지위가 올라갈 수 있다.

 

새 옷을 만들어 입는 꿈

-미혼자인 경우 좋은 배우자를 만나 결혼할 수 있다.

연인이 있는 경우 새로운 이성이 생겨 갈등이 있을 수 있다.

 

양복을 새로 맞추는 꿈

-훨씬 더 좋은 직장으로 이직을 할 수 있다.

 

옷
👚

옷을 뒤집어 입은 꿈

-내가 규범에 벗어나는 일을 하거나

가정이나 직장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옷을 벗는 꿈

-직장인인 경우 실직할 수 있다.

 

벗어놓은 옷을 못 찾는 꿈

-나의 모든 것을 잃게 될 수 있다.

재물의 손실이나 친구, 연인과 헤어질 수 있다.

 

낡고 초라한 옷을 입은 꿈

-신분이나 명예가 떨어지고 질병에 걸릴 수 있다.

재물 손실이 크게 나타날 수 있다.

 

옷이 닳아서 헤지는 꿈

-연인이 있는 경우 변심하여 이별할 수 있다.

배우자가 있는 경우 서로가 부정한 일을 저지를 수 있다.

 

옷이 몸에 맞지 않는 꿈

-현재 생활에 불만이 많다.

 

내가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 꿈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다.

 

나의 옷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나의 큰 실수로 인해 사직을 당할 수 있다.

 

옷
👚

옷에 물들이는 꿈

-이직을 하거나 취직을 하게 된다.

 

여러 벌의 옷을 놓고 고르는 꿈

-많은 직장 중에 하나를 고르게 된다.

 

직접 재봉을 하며 새 옷을 만드는 꿈

-정말 귀한 귀인이 나타난다.

 

옷을 세탁하는 꿈

-이직을 하거나 그동안의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

재물 운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새 옷을 정리하여 쌓아 놓는 꿈

-어느 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다.

이익보다 손실이 더 많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옷을 선물 받는 꿈

-윗사람이 나에게 선물하는 경우 좋은 취직자리나 혼처, 재물 등이 생길 수 있다.

옷을 받지 않으면 하는 일마다 말썽이 생길 수 있다.

 

선물 받은 옷을 그 자리에서 입어보는 꿈

-신분이 상승된다.

 

옷
👚

고급진 양복이나 비단을 구매해오는 꿈

-명예와 권력 등을 얻을 수 있다.

 

셔츠를 새로운 것으로 갈아입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새로운 일을 걷게 되어 아예 다른 직책을 맡게 된다.

 

죄수복을 벗고 고급진 새 옷으로 갈아입는 꿈

-근심거리 등을 모두 다 버리고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다.

앞으로 승승장구하여 결과는 좋다고 합니다.

 

흰색 옷을 입는 꿈

-모든 일이 소망대로 이루어질 수 있다.

또는 유산상속과 관련될 수 있다고 합니다.

 

흰 옷을 입고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꿈

-해결되지 않았던 복잡한 일들이 한 번에 풀릴 수 있다.

 

입고 있던 옷이 갑자기 흰색으로 변하는 꿈

-배우자나 연인과 다투게 되거나 나의 주변에서 홀대받을 수 있다.

 

검은색 옷을 입거나 선물 받는 꿈

-새로운 직장을 얻거나 나를 도와줄 귀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옷에 관한 꿈은 직장에 관련된 해몽이 많네요ㅎㅎ

취업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꾸신다면 좋겠습니다☺

 

안 좋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발, 신발 사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얼마 전 꿈에서 친한 언니가 갑자기 저를 부르더니 옷을 맞춰주고 어느 수제화 집으로 가서 제 발에 맞는 신발을 또 맞춰주는 꿈을 꾸었습니다. 신발이 굉장히 편하고 예뻤습니다ㅎ�

enzheng.tistory.com

 

잠옷, 잠옷 사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제가 꿈에서 장롱을 정리하는데 아주 예쁜 잠옷을 발견했습니다. 그때 아~ 이 잠옷도 있었지 지금 봐도 참 예쁘다 근데 찾은 잠옷이 반바지라 좀 춥지 않을까 고민을 잠깐 했는데 가�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 헤매는 꿈해몽  (0) 2020.06.17
길에 관한 꿈해몽  (0) 2020.06.16
강아지, 개 꿈해몽  (2) 2020.06.14
도망다니는 꿈해몽  (0) 2020.06.13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0) 2020.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