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쫓기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한 번씩 꿈에서 쫓기면

일어나서 너무 피곤하죠.

정말 잠을 잔 게 아닌 거 같아요.

저는 어제도 도망 다니면서

미션을 해결하느라 긴장하고 뛰어다녔습니다ㅎㅎ

너무 피곤하네요.

쫓기는 꿈은 무슨 꿈일까요?


쫓기는 꿈은 스트레스와 위협이 되는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만

벗어날 수 없는 경우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쫓기는
🏃‍♀️

사람에게 쫓기는 꿈

-아는 사람에게 쫓기는 경우는 그 사람을 싫어한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경우는 불안한 마음이 극도로 높아져 있다.

 

험상궂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

-현재 불안, 초조하거나 정신적인 고통을 겪고 있는 상태이거나

그럴 만한 문제가 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추진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하여 좌절할 수 있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

-어떤 기회가 찾아오지만 기회를 활용하지 못하여 성공하지 못한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 나에게

어떤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악한 사람에게 쫓기는 꿈

-계획했던 일이나 기회 등이 사라지고 자책감, 미련, 실패 등을 겪게 된다.

 

적군에게 쫓기는 꿈

-추진했던 일들이 성사되지 않거나 병원에 갈 일이 생긴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계획하는 일이나 진행 중인 일의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다.

꿈속에서 내가 잘못한 일이 없는데도 쫓기고 있다면 

더욱 좋지 않다고 합니다.

 

쫓기는
🏃‍♀️

귀신에게 쫓기는 꿈

-상황이나 환경이 나에게 불리하게 작용될 수 있다.

 

시체에게 쫓기는 꿈

-경제적인 측면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괴물에게 쫓기는 꿈

-현재 내가 불안하거나 공포감을 느끼고 있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

-나의 몸상태가 좋지 않다.

질병과 사고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개에게 쫓기는 꿈

-뜻하지 않는 문제에 직면하여 마음고생할 수 있다.

일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돼지에게 쫓기는 꿈

-빚을 지게 되거나 자금 사정이 원활하지 못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다.

 

뱀에게 쫓기는 꿈

-뜻밖의 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다.

 

🏃‍♀️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불의의 사고나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애를 쓰는데도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누군가에게 쫓기면서 흥분하는 꿈

-작은 실수로 주위에 비난을 받게 될 수 있다.

구설이나 비난을 조심해야 하지만

혹시 휘말리더라도 오해는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이성친구나 작장 상사에게 쫓기는 꿈

-좀 더 대단한 이성에게 애정표현을 한다.

혹은 상사가 자신을 희롱하거나 그러한 낌새를 알고 

두려워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살인을 하여 쫓기는 꿈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실패를 거듭할 수 있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결실을 보지 못하고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뒤엉킬 수 있다고 합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쫓기는 꿈은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 많이 꾼다고 합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힐 수 있게

휴식을 취해보는 게 좋을 듯합니다ㅎㅎ

 

좋지 않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대방을 때리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싸우는 꿈, 맞는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내가 상대방을 때리는 꿈은 과연 무슨 꿈일까요? 누군가를 때리는 꿈은 그 사람과 돈독해지거나 경쟁자 위에 올라��

enzheng.tistory.com

 

건물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꿈꾸셨나요? 저는 집 앞에서 하는 공사 때문인 지는 몰라도 제 앞에 건물이 높고 으리으리하게 지어진 꿈을 꾸었습니다. 그 건물을 보면서 오~ 예쁘게 잘 지었네 라고 생각�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개 꿈해몽  (2) 2020.06.14
도망다니는 꿈해몽  (0) 2020.06.13
상대방을 때리는 꿈해몽  (0) 2020.06.11
건물에 관한 꿈해몽  (0) 2020.06.10
상대방과 싸우는 꿈해몽  (0) 2020.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