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상대방을 때리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싸우는 꿈, 맞는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내가 상대방을 때리는 꿈은 

과연 무슨 꿈일까요?


주먹
👊

누군가를 때리는 꿈은 그 사람과 돈독해지거나

경쟁자 위에 올라간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

-준비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개선된다.

 

친구를 때리는 꿈

-그 친구와 돈독해진다.

혹은 그 친구에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해결된다.

 

애인을 때리는 꿈

-연인과 애정이 더욱 돈독해진다.

 

남편이 아내 혹은 아내가 남편을 때리는 꿈

-가정이 더욱 화목해지고 부부간의 금실이 좋아진다.

 

아빠가 아들을 때리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현실에서 부자간의 사이가 더욱 좋아진다.

 

갓난아기나 어린아이를 때리는 꿈

-내가 그동안 해오던 일에 변화를 주어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다.

 

주먹
👊

어머니를 때리는 꿈

-나를 속박하거나 강제하는 것에 거부하고 있다.

 

아버지를 때리는 꿈

-내가 아버지, 상사, 선생님의 권위에 눌려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다른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꿈

-타인의 잘못에 대해 비판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주먹으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꿈

-연애운과 애정운이 향상된다. 

 

현실에서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

-그동안 나를 힘들게 한 걱정거리들이 말끔히 사라진다. 소원을 성취한다.

현실에서 경쟁에서 앞서 나가게 된다.

 

동생을 때리는 꿈

-동생의 생각이나 주장에 대해 반박하며 내 말에 따르도록 설득하게 된다.

 

키우는 고양이, 강아지를 때리는 꿈

-나의 운이 좋아지며, 재물운이 크게 상승한다.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먹
👊

누군가 발로 차는 꿈

-상대방을 비판하거나 모욕하는 일을 하게 된다. 

 

상대방의 가슴을 때리는 꿈

-상대방의 고약한 행위를 제재하거나 경고하게 될 수 있다.

 

처음 보는 여자를 때리는 꿈

-근심 걱정이 생기거나, 나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따라오는 여성을 밀어서 넘어뜨리는 꿈

-교활한 상대를 설득해서 내 주장에 동조시킬 일이 생길 수 있다.

 

상사를 때리는 꿈

-승진이나 승급을 할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 권할수록 운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때리는 꿈이 좋지 않은 해몽은 별로 없네요!

만약 안 좋은 꿈해몽이라면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꿈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싸우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인이 다른 사람에게 맞아서 피가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저번 포스팅에는 맞는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일방적으로 맞는 꿈이 아니라 싸우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

enzheng.tistory.com

 

구타당하는 꿈, 매맞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인이 얼마 전 꿈에서 어떤 상황이었는지는 확실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맞아서 피가 철철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피가 많이 나서 그런지 신경이 쓰였다고 합니�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망다니는 꿈해몽  (0) 2020.06.13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0) 2020.06.12
건물에 관한 꿈해몽  (0) 2020.06.10
상대방과 싸우는 꿈해몽  (0) 2020.06.09
구타당하는 꿈, 매맞는 꿈해몽  (0) 2020.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