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누명 쓰는 꿈, 억울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번에 친구가 살인누명을 쓰는 꿈을 꾸어서

먼저 살인에 대한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친구 꿈속에서 겪었던

누명을 쓰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명을 쓰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누명

누명 쓰는 꿈

-나에 대한 진실이 왜곡되고 남들에게 심한 오해를 받을 수 있다.

나와 사이가 좋지 않은 누군가가 나를 모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누명을 쓰고 잡혀가는 꿈

-횡재가 생기거나 능력을 인정받을 날이 온다.

 

도둑질이나 살인 등 누명을 써 억울한 꿈

-현실의 어떤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

 

직장 동료 또는 지인과 차 사고 등으로 누명을 쓰고 억울한 꿈

-회사 또는 단체생활에서부터 억압이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가족이나 친지로부터 누명을 쓰고 억울한 꿈

-현실에서 가족들의 반대에 부딪힐 수 있다.

 

억울

직장 동료의 모함에 내가 누명을 쓰고 회사에서 쫓겨난 꿈

-직장 동료의 업무상 실패,

일처리가 매끄럽지 못하여 내가 피해를 입게 될 수 있다.

 

내가 의심받아 억울한 꿈

-억울한 누명이나 모함을 받아 따돌림을 받을 수 있다.

 

친구나 애인이 범인으로 누명 쓰는 꿈

-친구나 애인이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다.

 

애인이나 친구가 모함을 받는 꿈

-애인이나 친구가 나에게 억울한 일을 호소할 수 있다.

그로 인해 도움을 주거나 위로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경찰에게 체포되어 억울한 꿈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누군가에게 평가된다.

또는 친척이나 지인이 병을 얻게 될 수 있다.

 

누명

누명을 쓰거나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정신적으로 고통에 시달릴 수 있다.

병에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억울해서 대성통곡하는 꿈

-나에게 복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누군가 찾아와 하소연하거나 우는 꿈

-친척이 가까운 시일 내에 변고가 생길 수 있다.

 

미혼자가 다른 사람의 대성통곡을 보는 꿈

-미혼자일 경우 나를 해하는 좋지 않은 사람이 가까이 있을 수 있다.

 

억울한 일을 당해 힘들어하는 꿈

-지난 과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여러 사람이 억울하다고 울면서 호소하는 꿈

-집단 민원에 시달리거나 어떤 일로 여러 사람들에게 원성을 살 수 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꿈속에서 억울함을 느끼는 것이

현실에서도 좋지 않은 의미가 많네요.

이런 꿈은 여러분들이 꾸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지 않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모두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대방과 싸우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인이 다른 사람에게 맞아서 피가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저번 포스팅에는 맞는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일방적으로 맞는 꿈이 아니라 싸우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

enzheng.tistory.com

 

구타당하는 꿈, 매맞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인이 얼마 전 꿈에서 어떤 상황이었는지는 확실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맞아서 피가 철철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피가 많이 나서 그런지 신경이 쓰였다고 합니�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꿈, 큰뱀 나오는 꿈해몽  (0) 2020.06.26
불타는 꿈, 불에 관한 꿈해몽  (0) 2020.06.23
살인하는꿈, 살인 꿈해몽  (0) 2020.06.21
물건 파는 꿈해몽  (2) 2020.06.19
바람 부는 꿈해몽  (0) 202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