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불타는 꿈, 불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난번 친구의 꿈에

누군가가 집에 불을 지르려고 했다고 합니다.

다음 상황은 어땠는지 기억은 안 난다고 하네요.

그 날 꿈에 살인 누명도 쓰고

불을 지르려 한 것을 보고 놀라서 그런지

다음날 굉장히 피곤했을 듯합니다.

그렇다면 불에 관한 꿈은 어떤 꿈일까요?


불

집에 불이 나는 꿈

-진행 중이던 사업이나 계획이 뜻대로 이루어진다.

 

집 안에 불이 나는 꿈

-집 안에 좋은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된다.

 

다른 사람이 우리 집에 불을 지르는 꿈

-예상치 못한 사람으로부터 사업자금 등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다.

 

마을이나 도시 전체가 불타는 꿈

-국가나 사회가 크게 발전된다.

 

위층과 아래층에서 각각 불이 난 꿈

-상부, 하부층에 관계된 일이 각각 번창하게 되며 홍보할 일이 생긴다.

 

주변의 많은 집들이 불타는 꿈

-동네에 범죄나 안 좋은 사건이 생길 수 있다.

 

학교에 불이 나는 꿈

-학업에 대한 운과 학구열이 늘어나서 번창할 수 있다.

 

산에 불이 나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불길

스스로 불을 지르는 꿈

-투자하고 있는 곳이 있다면 크게 손해를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불을 지르는 꿈

-내가 지금 어려움을 겪는 일이 있다면 

그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몸에 붙 붙는 꿈

-사업을 한다면 일이 번창하게 된다.

 

불을 지른 사람을 혼내는 꿈

-직장에서 뜻밖의 일로 지위가 높아질 수 있다.

 

불을 켜고 싶은데 켜지지 않는 꿈

-내가 하는 일에 진척이 생기지 않는다.

 

전신에 화상을 입는 꿈

-어떤 사람과 계약을 맺거나 기념할 일 등이 생길 수 있다.

 

불에 타서 죽는 꿈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산불

건물이 폭탄 맞아 불나는 꿈

-정신적으로 고통받고 있는 부분이 해소된다.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재물이 쌓이게 된다고 합니다.

 

불을 끄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연애가 있다면 실패할 수 있다.

 

활활 타고 있는 불을 끄는 꿈

-사업이나 계획이 방해물로 인해 중간에 중단할 수 있다.

 

타고 남은 잿더미를 보는 꿈

-사업을 한다면 사업이 실패할 수 있다.

나에게 큰 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몸조심하세요.

 

불이 나자마자 달아나는 꿈

-어떤 일이 재난이나 사건, 사고의 원인이 되어

고민하거나 고통을 받게 될 수 있다.

 

불

물을 부어 불을 끈 꿈

-물을 부은 만큼 손해를 볼 수 있다.

 

남의 집에 붙은 불이 나의 집으로 옮겨 붙어 활활 타는 꿈

-남의 권리나 재산을 이전에서 크게 성공할 수 있다.

 

방안에 촛불이나 등불이 밝게 켜진 꿈

-사업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고 근심 걱정이 없어진다.

 

화롯불이 꺼져 버리는 꿈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화롯불 옆에 여러 사람이 둘러앉아 있었다면 시빗거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물건이 타는데 불은 없고 연기만 나는 꿈

-헛소문이 떠돌게 된다.

 

불길이 여러 군데 옮겨 붙은 꿈

-신문, 잡지, 회사 등에 나의 작품을 광고하게 된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집에 불이 활활 타는 꿈을 꾸면 좋겠습니다ㅎㅎ

 

좋지 않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돈이 많이 들어오고 소원이 이루어지는

기분 좋은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람 부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길을 기는데 바람이 불어 간신히 난간을 붙잡고 길을 걷다가 한번 바닥에서 붕 떴다가 내려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날아갈까 봐 조마조마했는데요 바람에 대한 꿈은 무슨 �

enzheng.tistory.com

 

살인하는꿈, 살인 꿈해몽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친구가 꿈을 꾸었는데 친구는 살인 누명을 썼고 누군가가 집에 불을 지르려고 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살인, 누명, 불에 대한 꿈을 차례대로 함께 알아볼까요🥰 살인�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하는 꿈, 밥먹는 꿈해몽  (0) 2020.06.27
뱀꿈, 큰뱀 나오는 꿈해몽  (0) 2020.06.26
누명 쓰는 꿈, 억울한 꿈해몽  (0) 2020.06.22
살인하는꿈, 살인 꿈해몽  (0) 2020.06.21
물건 파는 꿈해몽  (2) 202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