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고양이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정말 인상 깊은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 집에 원래 있던 고양이와 꿈속 남편이

저 길에 있는 아깽이를 잡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길에 있는 아깽이가 어찌나 이쁘게 생겼던지ㅎㅎ

역시 꿈에서도 고양이는 빠르더라고요

이리저리 도망가는 고양이를 겨우 잡아서 안았습니다.

제 손을 고양이가 엄청 세게 앙앙 무는데

'얘가 나 무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전혀 아프지 않았고

오히려 너무 예뻐서 꼭 안아서 집에 데려왔습니다.

근데 신기한 게 제 품에 안겨서 얌전해진 순간부터

고양이가 아기같이 보였습니다.

 

나만 없어 고양이😭

꿈속에서라도 두 마리 고양이가 있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고양이에 대한 꿈은 어떤 꿈일까요?


고양이
😻

아깽이를 보는 꿈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을 곧 실행에 옮기게 될 수 있다.

나에게 곧 큰 재물이 올 수 있다.

내 노력이 빛을 발해서 오는 재물이라고 합니다.

 

하얀 고양이를 보는 꿈

-능력을 인정받고 재물이 들어온다.

아기를 기다리시는 분은 외모가 아주 출중한 아기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태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꿈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거나 책임져야 하는 것을 넘겨받을 수 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구설수가 생길 수 있다.

또는 고위직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사고 등 몸조심해야 한다.

 

고양이가 자는 꿈

-내가 마음 편히 보낼 시기가 다가온다.

 

고양이
😻

고양이 보는 꿈

-가족 또는 주변 사람과 관계가 틀어질 수 있다.

재물운이 떨어지고 신변에 불미스러운 일이 있을 수 있다.

 

고양이 죽이는 꿈

-장애물을 없애고 일이 해결될 수 있다.

방해하는 사람이 없어지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 사는 꿈

-바람이 날 수 있다.

누군가에게 비밀을 가지고 있다.

 

고양이를 때리는 꿈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재물이 늘어나며 행운이 따른다.

어떤 일을 해도 다 잘되는 방향으로 흐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가 고기를 먹는 꿈

-명예, 물건, 재물 등 손해 봤던 것을 다시 되찾게 된다.

 

고양이
😻

고양이가 쥐 잡는 걸 보는 꿈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직장에서 아랫사람을 해고하게 된다.

 

고양이 눈이 반짝거리는 걸 보는 꿈

-나를 주목하는 사람이 많이 지게 된다.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술술 풀리게 된다.

 

고양이가 나에게 다가오는 꿈

-몰랐던 것을 알게 된다. 그로 인해 앞길을 잘 헤쳐나갈 수 있다.

 

고양이를 집으로 데리고 들어오는 꿈

-현재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잘 풀리고 건강도 좋아진다.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지인에게 배신당할 수 있다.

 

키우던 고양이가 집 나가는 꿈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게 되거나 내가 아끼는 것을 잃게 될 수 있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죽은 고양이를 안고 있는 꿈

-고민이 해결되고 걱정이 사라지는 등 모든 것이 정리될 수 있다.

 

고양이
😻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

-중요한 권리나 이권을 차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과 경쟁하게 될 수 있다.

 

고양이가 할퀴어 상처 입는 꿈

-상처 입은 부위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오는 꿈

-걱정이 없어지고 재물운이 좋아져 큰돈을 벌 수 있다.

 

말하는 고양이를 보는 꿈

-노력이 빛을 발해 인정을 받고 업적을 남길 수 있다.

 

하얀 고양이가 새끼 낳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된다.

 

고양이가 많이 나오는 꿈

-금전적인 문제가 생기거나 대인관계가 안 좋아질 수 있다.

 

쥐가 고양이로 변하는 꿈

-나의 신분이 상승한다.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고양이 사진을 많이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안 좋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꿈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친구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에 친구가 나온 적 있으신가요? 저는 중학교 시절 친했던 친구가 요 며칠 꿈에 나오더라고요. 연락도 잘 안 하고 만난 지도 오래된 친구인데 이상하게 그 친구만 계속 꿈�

enzheng.tistory.com

 

꽃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인이 어젯밤 꿈에 저와 다른 언니가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흰꽃을 보고 이 꽃으로 꽃꽂이하면 너무 예쁘겠다~라고 했다고 합니다ㅎㅎ 꽃을 보면서 행복해하고 즐거워했다고 하는�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대방과 싸우는 꿈해몽  (0) 2020.06.09
구타당하는 꿈, 매맞는 꿈해몽  (0) 2020.06.08
신발, 신발 사는 꿈해몽  (0) 2020.06.06
잠옷, 잠옷 사는 꿈해몽  (0) 2020.06.05
선물꿈, 선물받는 꿈해몽  (0) 2020.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