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구타당하는 꿈, 매맞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지인이 얼마 전 꿈에서

어떤 상황이었는지는

확실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맞아서 피가 철철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피가 많이 나서 그런지

신경이 쓰였다고 합니다.

구타를 당하는 꿈, 매 맞는 꿈은 어떤 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매
🦾

일단 맞는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의 시비, 공격, 비판 등을 받아

불쾌감을 느끼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맞는 꿈

-기분이 심하게 나빴다면,

현실에서 누군가의 시비, 공격, 비판 등을 받아 불쾌감을 느끼게 될 수 있다.

별 신경이 안 쓰였거나 속이 후련했다면,

좋은 평판을 듣고 재물을 얻게 되며 좋은 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여러 사람에게 구타당하는 꿈

-내가 하는 일에서 큰 성취를 이루게 되며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게 된다.

 

내가 다른 사람의 발에 차이는 꿈

-모욕을 당하거나 수치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어 명예를 잃게 될 수 있다.

 

구타를 당해서 타박상이 나는 꿈

-내가 저지른 실수로 인해 비난을 받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맞아 멍이 들고 피가 나거나 뼈가 부러지는 꿈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비판을 듣고 큰 업적을 이루게 된다.

피를 흘리고 뼈가 부러진 경우라 상당한 손실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
🦾

낯선 여자에게 칼 맞는 꿈

-내가 상처를 입는 사고가 생기거나 질병으로 인해 수술을 할 수 있다.

 

채찍으로 맞는 꿈

-공공기관과 관련되어 관재수나 어려움을 당하게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돌로 맞는 꿈

-상대방과 서로 의견 대립이 있어 다투게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따귀 맞는 꿈

-사소한 언행으로 인해 모르는 사람에게 오해를 받을 수 있다.

 

이성에게 따귀 맞는 꿈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이나 고백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연인에게 맞았다면 청혼을 받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군대에서 구타당하는 꿈

-아주 중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다.

 

감옥 등 어느 장소에 갇혀 매 맞는 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 되고 소원을 성취할 수 있다.

 

 

때림
🦾

다른 사람이 맞는 것을 보는 꿈

-생각지 못한 곤란한 일을 경험하게 될 수 있다.

 

바람을 피워 배우자에게 맞는 꿈

-나의 실수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맞을 것 같아 도망가는 꿈/숨어있는 꿈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여 지위가 오를 수 있다.

 

다투던 친구에게 매 맞는 꿈

-안 풀리던 일이 쉽게 해결되고 타인의 도움으로 안정될 수 있다.

 

부모님에게 매 맞는 꿈

-모든 일이 발전하고 번창하게 될 수 있다. 가정운이 좋아진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꿈속에서 나의 기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네요.

 

안 좋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모두 꿈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기분 좋은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도둑 꿈해몽, 도둑맞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에서 물건을 도둑맞아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회사 락카를 누군가 열고 저의 지갑과 신분증을 훔쳐간 적이 있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씨씨티비를 확인했고 얼굴이 나와

enzheng.tistory.com

 

잠옷 꿈해몽

안녕하세요 제가 꿈에서 장롱을 정리하는데 아주 예쁜 잠옷을 발견했습니다. 그때 아~ 이 잠옷도 있었지 지금 봐도 참 예쁘다 근데 찾은 잠옷이 반바지라 좀 춥지 않을까 고민을 잠깐 했는데 가�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물에 관한 꿈해몽  (0) 2020.06.10
상대방과 싸우는 꿈해몽  (0) 2020.06.09
고양이 관한 꿈해몽  (0) 2020.06.07
신발, 신발 사는 꿈해몽  (0) 2020.06.06
잠옷, 잠옷 사는 꿈해몽  (0) 2020.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