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친구, 친구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에 친구가 나온 적 있으신가요?

저는 중학교 시절 친했던 친구가 요 며칠 꿈에 나오더라고요.

연락도 잘 안 하고 만난 지도 오래된 친구인데

이상하게 그 친구만 계속 꿈에 나타나 

저랑 웃으면서 이야기도 하고 

친구가 죽을 줬는데 그냥 흰 죽이 아닌 복분자 죽을 줘서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어제는 그 친구와 공원에서 산책을 했습니다.

 

친구가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친구가 찾아오는 꿈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나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 

하는 일이 더욱 발전하게 된다.

 

예전 친구를 보는 꿈

-실제로 연락이 안 되던 사람으로부터 반가운 연락을 받을 수 있으며,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일이 있을 수도 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 환하게 웃는 꿈

-꿈에서 만난 친구와 관련된 사람과의 대인관계가 더욱 돈독 해진다.

 

친하지 않았던 친구를 만나는 꿈

-자신의 뛰어난 사교술을 발휘하게 될 상황이 찾아온다.

 

이성친구를 만나는 꿈

-나의 성격과 취향에 잘 맞는 사람을 만나 사귈 수 있다.

 

죽은 친구를 만나는 꿈

-힘든 상황에서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친구

친구와 같이 노래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에게서 선물을 받게 될 일이 생긴다. 

건강이 안 좋았던 사람이라면 건강을 회복하게 될 것이다.

 

친한 친구와 함께 길을 걸어가는 꿈

-낭만적인 공간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된다.

여행 혹은 어떤 만남이 있다.

 

친구와 수영하는 꿈

-지인이나 동업자와 함께 진행하는 일들이 잘 풀린다.

사업이 번창하고 원하는 일이 성취된다. 재물운이 있다.

 

친구가 날 보고 웃는 꿈

-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일이 생긴다. 사이가 더 좋아진다.

 

친구가 날 부르는 꿈

-좋은 장소에서 귀인을 만나거나, 평소 듣고 싶었던 소식을 마침내 듣게 된다.

 

친구와 수다 떠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나의 이야기가 안 좋게 와전된다. 

 

친구를 죽이는 꿈

-나의 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보다 유리한 위치에 올라서게 된다.


친구

 

친구가 나를 놀리는 꿈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다. 

평소 대인관계가 안 좋은 경우 스트레스로 인해 이런 꿈을 꿀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화를 내는 꿈

-꿈에서 화를 낸 친구와의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

서로 오해가 있다면 잘 풀어야겠습니다.

 

친구가 배신하는 꿈

-나의 언행으로 인해 친구가 마음이 상할 수 있다. 

친구와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친구와 손뼉 치는 꿈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다. 평소에 소망하던 일이 결실로 맺어진다.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을 만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친구가 임신한 꿈

-새로운 에너지를 받게 된다. 친구에게도 좋은 일이 있을 수 있고,

나에게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친구

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애인이 있는 경우라면 두 사람의 사이가 더 친밀해진다.

 

친구가 꽃을 주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서 선물을 받게 된다. 

문화와 예술 쪽에서 일을 하는 분은 꽃을 활짝 피우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스승이나 친구와 함께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도 문제없이 순조롭게 해낸다.

 

친구가 늑대나 여우로 변하는 꿈

-친구의 배신, 싸움, 사기 등을 겪게 된다.

진심으로 믿었던 친구나 애인에게 큰 상처를 받을 일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안 좋은 해석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이왕이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치아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갑자기 이가 흔들리더니 쑥 빠진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앞니가 갑자기 빠진 적이 있습니다. 많이 흔들려서 힘들었는데 갑자기 너무나 시원한 느낌으로 쑥 빠졌답니다. 일어�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에 관한 꿈해몽  (0) 2020.05.28
화장실에 관한 꿈해몽  (0) 2020.05.27
치아 꿈, 치아가 빠지는 꿈해몽  (0) 2020.05.25
새 꿈, 예쁜 새 꿈해몽  (2) 2020.05.24
소변꿈, 소변보는 꿈해몽  (2) 202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