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치아 꿈, 치아가 빠지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갑자기 이가 흔들리더니 쑥 빠진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앞니가 갑자기 빠진 적이 있습니다.

많이 흔들려서 힘들었는데 갑자기 너무나 시원한 느낌으로 쑥 빠졌답니다.

일어나서 생각하니 이가 빠져 찝찝하기도 하고 

시원했던 느낌이 생생하기는 하고...

그래서! 치아에 대한 꿈은 어떤 꿈일까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고양이이빨
😻

치아가 흔들리는 꿈

-자신의 위치가 위험하다.

직장을 다니는 사람은 직장에서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될 수 있다.

사업을 준비하거나 진행하고 있다면 사업 자체가 위험할 수 있다.

 

치아가 전부 빠지는 꿈

-나 또는 가족, 가까운 지인에게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다.

 

앞니 빠지는 꿈

-나의 윗사람(부모님이나 상사)에게 어려움이나 병이 생길 수 있다.

 

치아 일부가 빠지는 꿈

-치아가 다 빠지는 건 아니지만 그 양이 많을 경우 일하는 부분에 있어서 변화가 올 수 있다.

 

치아가 깨지는 꿈

-가족 중 누군가 질병을 겪게 될 수 있다.


썩은 치아가 빠지는 꿈

-근심이나 걱정거리들이 말끔하게 사라진다. 

혹은 친해지고 싶었던 사람들과 친해질 계기가 생긴다.

 

썩은 치아 뽑는 꿈

-자신의 앞날에 장애가 되던 요소가 사라진다.

몸이 아픈 분이 꾸었다면 죽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아픈 치아가 저절로 빠진 꿈

-현재 방해가 되는 상황이나 인물이 있다면 그러한 장애물이 없어진다. 일이 순탄하게 흘러간다.

 

치아 아픈 꿈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온다.

 

잇몸에 통증을 느낀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치아

새 치아가 나는 꿈

-몸이 아픈 사람이 꾸었다면 병세에 차도를 보이고 자손이 번창한다. 장수한다.

 

사랑니 나는 꿈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된다. 

 

어린이의 치아나 새로 나는 걸 보는 꿈

-간절하게 빌었던 소망이 이루어진다.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을 채워나가게 된다.

 

치아 닦는 꿈

-가정이나 자신에게 닥친 우환이 사라진다.

치아가 빛이 났다면 부모님께 좋은 일이 생긴다.

 

치아 사이가 벌어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지출이나 사고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치아가 누렇거나 검게 변한 꿈

-재물에 손실이 일어난다.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치아에 대한 꿈해몽은 대부분 안 좋은 뜻이 많네요.

안 좋은 해석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이왕이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새 꿈해몽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을 꾸었는데 작고 예쁜 새들이 나왔답니다. 어떤 아저씨가 제 손에 예쁜 파란 새 분홍 새를 앉혀주었는데 나무에 날아가도 얼마 뒤에 다시 제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너무 ��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에 관한 꿈해몽  (0) 2020.05.28
화장실에 관한 꿈해몽  (0) 2020.05.27
친구, 친구에 관한 꿈해몽  (0) 2020.05.26
새 꿈, 예쁜 새 꿈해몽  (2) 2020.05.24
소변꿈, 소변보는 꿈해몽  (2) 202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