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연예인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는 연예인 꿈과 화장실 꿈을 자주 꾸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커피숍에 앉아서 유명한 배우들과
화기애애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가수가 저희 집에 놀러 온 적도 있고,
연예인이 선물을 잔뜩 들고 와서
저희 집에 하나하나 옮겨주기도 하고,
연예인한테 고백을 받은 적도 있답니다ㅎㅎ
아, 그리고 어떤 가수가 저를 엄청 놀리고 무시하는 꿈도 꾼 적이 있습니다.
저를 무시하는 꿈은 찝찝했지만,
다른 유명 연예인이 나온 꿈은 대체적으로 재미있고 기분 좋은 꿈이었습니다.
제가 자주 꾸는 두 번째 꿈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연예인이 되어 노래하고 춤추는 꿈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다.

내가 배우가 되어 영화 대본을 읽는 꿈
-어떤 큰 세미나, 행사장에서 발표 연설을 하게 되거나, 토론을 하게 된다.

연예인이 우리 집에 오는 꿈
-귀한 손님이 우리 집에 실제 찾아와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다.

유명 가수와 만나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된다.

TV에 내오는 연예인을 보는 꿈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된다.

연예인을 나의 집으로 초대한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 사람들을 초대해 잔치를 한다.

연예인을 따라가는 꿈
-우연히 알게 된 사람을 만나서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게 된다.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하는 꿈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는 기회가 생긴다.
기회를 잘 살리면 명예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과 식사를 하는 꿈
-자기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며 사업이 번창한다.

연예인과 노는 꿈
-인기가 많은 직업을 갖게 되거나 남들이 좋아하는 일을 찾아 하게 된다.

연예인과 걷는 꿈
-인기부서로 이동하거나 유망한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변화가 생길 수 있다.

유명 여배우와 키스하는 꿈
-훌륭한 상사를 만나게 된다.
듣고 싶은 소식을 듣거나 귀한 정보를 얻게 된다.

연예인과 잠자리를 갖는 꿈
-최고의 명예를 얻거나 큰 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진척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

연예인이 죽는 꿈
-내가 힘들어하고 어려워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연예인이 자살하는 꿈
-새로운 미래를 맞이한다.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된다.)


연예인이 죽어 슬픈 꿈
-적극적인 행동으로 행운이 올라간다.

유명인, 연예인이 죽어 슬프게 우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생각보다 더 큰 성과를 이루게 된다.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지금 사귀는 연인과 마음이 엇갈려 이별을 할 수 있다.

인기 가수와 데이트하는 꿈
-근무 중인 직장에서 비슷한 직종으로 이직할 수 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주변 사람들과 의견 충돌 및 대립 등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연예인에게 사인을 부탁하는 꿈
-능력 이상의 일을 맡게 되어 고생할 수 있다.

배우가 혼자 연기하는 걸 보는 꿈
-나에 대한 비평을 듣게 될 수 있다.

연예인이 나를 놀리면서 웃는 꿈
-사람들 앞에서 조롱을 당할 수 있다.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꿈
-다른 사람과 시비가 붙거나 구설수에 올라 고생할 수 있다.

연예인이랑 싸우는 꿈
-하던 일이 잘 안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조금 어색해질 수 있다.


연예인과 차, 비행기, 기차를 같이 타는 꿈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받게 된다.
차, 비행기, 기차 등은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연예인이 꽃다발을 선물해주는 꿈
-일이나 업무에서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거나 출세할 수 있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꿈
-집이나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이 생겨 어떤 손실이 생길 수도 있다.

연예인에게 보물을 받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재물이 생길 수 있다.

연예인에게 옷을 받는 꿈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데 누군가의 도움으로 잘 헤쳐 나올 수 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안 좋은 해석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맹신하지는 마세요~!

저도 연예인이 놀리고 무시하는 꿈을 꾸었지만,
그 날 별다른 얘기를 하지 않고, 조심하여 별 일 없었답니다ㅎㅎ

이왕이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장실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자주 꾸는 꿈이 있으신가요? 저는 꿈을 굉장히 많이 꾸는데 그중에서 화장실과 연예인 꿈을 많이 꿉니다. 벽이 없는 뚫린 공간에서 볼일을 보는 꿈, 화장실이 너무 더러운�

enzheng.tistory.com

친구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에 친구가 나온 적 있으신가요? 저는 중학교 시절 친했던 친구가 요 며칠 꿈에 나오더라고요. 연락도 잘 안 하고 만난 지도 오래된 친구인데 이상하게 그 친구만 계속 꿈�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둑 꿈해몽, 도둑맞는 꿈해몽  (0) 2020.05.31
계단에 관한 꿈해몽  (0) 2020.05.30
화장실에 관한 꿈해몽  (0) 2020.05.27
친구, 친구에 관한 꿈해몽  (0) 2020.05.26
치아 꿈, 치아가 빠지는 꿈해몽  (0) 2020.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