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꿈

선물꿈, 선물받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속에서 선물을 받은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연예인이 여러 가지 선물을 잔뜩 가지고

저희 집에 찾아와서 집 안까지

그 선물들을 옮겨주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선물을 받으면 정말 좋지만

꿈속에서 선물을 잔~뜩 받으니

그것도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고요ㅎㅎ

과연 선물에 관한 꿈은 어떤 꿈일까요?


 

 

 

선물을 고르는 꿈

-평소 자신이 마음에 담고 있는 사람과 마음이 통하게 된다.

 

귀걸이 선물 받는 꿈

-나의 주변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거울을 선물 받는 꿈

-나의 결혼 상대를 만나게 되거나 나의 위치가 높아지게 된다.

 

돈을 선물 받는 꿈

-집안에 새 식구가 들어오게 된다.

만약 액수가 크다면 집안에 도움이 될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고 합니다.

 

시계를 선물 받는 꿈

-혼담이 오가게 되거나 재물을 얻게 되며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

 

재떨이를 선물 받는 꿈

-경리나 카운슬러 등의 직업을 가지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된다.

 
술 선물받는 꿈
-행복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

 

신발을 선물 받는 꿈

-시험에 합격하게 된다.

 

악기 선물 받는 꿈

-밝은 앞날이 나를 기다리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보석을 선물 받는 꿈

-나의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출세하게 된다.

 

화장품을 선물 받는 꿈

-애인에게 청혼을 받는다.

애인이 없다면 고백을 받는다.

 

옷을 선물받는 꿈

-나의 일을 같이 하게 될 동업자를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반지를 선물받는 꿈

-집안이 화목해지며, 결제적으로 풍요로워진다.

프러포즈를 받을 수 있다.

동성에게 준 경우에는 우정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물이 가득 찬 물통을 선물 받는 꿈

-돈이 되는 일거리가 생기게 된다.

 

 

 

손수건을 선물받는 꿈

-병에 걸려 병원에 가게 될 수 있다.

 

-윗사람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실수할 일이 생기게 되며, 대인관계가 안 좋아질 수 있다.

 

결혼 선물을 교환하는 꿈

-계약 사항을 보고할 일이 바뀌게 된다.

 

물고기를 선물 받는 꿈

-외부에서 소식이 오거나 좋은 연인이 생기게 된다.

 

친구에게 술을 선물하는 꿈

-행복한 생활이 지속되게 된다.

 

화초를 선물하는 꿈

-친한 사람과 헤어지게 된다.

 

 

 

신에게 책을 선물받는 꿈

-추진하는 일이나 계획에 좋은 해결책이 생겨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

 

금실로 수놓아진 옷을 선물받는 꿈

-좋은 혼처가 생기거나, 명성을 얻을 만한 일을 하게 된다.

 

에메랄드를 팔거나 선물하는 꿈

-애인과 이별하게 된다.

만약 내가 가지고 있으면 행운이 온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안개 꽃다발을 선물하는 꿈

-내가 남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재물을 들고나가게 된다.

 

선물하는 꿈

-새로운 동성/이성 친구를 얻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선물에 대한 꿈은 좋은 꿈이 많네요.

꿈에서도 기분이 좋아서 일까요?

 

안 좋은 꿈해몽은 조심해야겠다~라고만 생각하시고

너무 맹신하진 마세요~!!

 

이왕이면 꿈이 이루어지고 돈이 많~~ 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연예인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저는 연예인 꿈과 화장실 꿈을 자주 꾸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커피숍에 앉아서 유명한 배우들과 화기애애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가수가 저희 집에 놀러 온 적도 있고, 연예인

enzheng.tistory.com

 

친구, 친구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에 친구가 나온 적 있으신가요? 저는 중학교 시절 친했던 친구가 요 며칠 꿈에 나오더라고요. 연락도 잘 안 하고 만난 지도 오래된 친구인데 이상하게 그 친구만 계속 꿈�

enzheng.tistory.com

 

'여러가지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발, 신발 사는 꿈해몽  (0) 2020.06.06
잠옷, 잠옷 사는 꿈해몽  (0) 2020.06.05
벌레 꿈해몽, 벌레 잡는 꿈해몽  (0) 2020.06.02
꽃에 관한 꿈해몽  (0) 2020.06.01
도둑 꿈해몽, 도둑맞는 꿈해몽  (0) 2020.05.31